본문 바로가기
Daily life

판타지/사이파이 덕후와 살면 매일 들어야 하는 노래 목록

by simplicity 2022. 7. 27.

매일 돌아가는 무료한 일상에 자신의 영혼을 촉촉이 적셔주는 '띵 송'이 있으신가요? 없으시다면 오늘부터 이런 노래는 어떠신가요?

 

피카츄-윙크
사진 출처 : 픽사베이

 

혼자서도 그저 즐거운 덕후 

우리 집 양반이 늘 레퍼토리로 듣는 노래나 영화들은 이제는 하도 많이 들어서 귀에 익숙해졌습니다. 그런 우리 집 양반이 자신만의 영혼을 즐겁게 해주는 [띵 송]을 언제 트느냐면은요? 바로 저녁 식사시간 때입니다. ㅋㅋㅋ 

 

같이 살은 연도가 오래되었는데도 인지를 못하다가 최근에야 깨닫게 되었습니다! 🤣 혼자 듣기 너무 아까운 판타지 사이파이 덕후가 자주 듣는 노래 목록 4가지를 소개합니다. 

 

강제로(내가) 매일 듣는 노래 목록 

* 영화 주제가 노래는 유튜브 영상으로 소개합니다. 

 

1. 반지의 제왕(The Lord of the Rings)

반지의 제왕 2탄 여정 중, [샘과 골룸이 감자 먹는 방법]에 대해 논쟁을 벌이는 장면이 랩 밈짤로 해외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았습니다. 이 영상 보시고 영화를 다시 보신다면 더 기억에 남고 웃음이 남을 겁니다. 

 

포~테이토

2. 스타워즈(Star wars)

고전 중 고전이죠! 이 노래는 주로 아침에 잠 깰 때 수시로 자주 듣는 노래입니다. 그 외 다수 많지만 우리 집 양반 최애 스타워즈 주제곡입니다. 

스타워즈 3탄

 

3. 포켓몬(Pokemon)

영어 버전 포켓몬은 한국어 버전만큼 귀엽지 않습니다. 그러나 아주 열정 넘치고 파이팅이 넘친답니다! 제 귀에 피가 나도록 오래도록 들은 포켓몬 노래입니다. 

파이팅 넘치는 포켓몬송

 

4. 릭 앤 모티(Rick & Morty)

사이파이 과학 만화 릭 앤 모티도 한몇 년 동안 매일 봤던 만화 중 하나죠! 애니메이션 내용이 아주 저 세상이지만 제법 똑똑한 만화입니다. 당연 주제곡도 너무 웃기고요~ㅋㅋ

Swifty Sone 

 

 


그저께 저녁 먹다가 위의 목록대로 똑같이 차례대로 틀어서 듣다가 웃겨 죽는 줄 알았습니다. 지난주, 정말 우연찮게 공원에 산책 나갔다가 찐 덕후들이 친목 게임 활동하는 장면을 목격했습니다. 그 모습을 보더니 자신은 저 정도는 아니라고 부인을 합니다. 네~ 비활동적으로 혼자서 소소히 취미 활동하는 덕후는 어떤 방식으로 즐기는가에 대한 소개였습니다. 😆

 

 

심플리시티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! 

 기쁨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 😄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