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공부하는 어른이/생활정보

[취미정보] 고스포츠(Go Sports)탁구대 구입 후기

by simplicity 2022. 5. 10.

거실에-탁구-테이블이-놓인-모습
고 스포츠 탁구대

 

'집에서 재미로 가볍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게 뭐 있을까?' 고민 끝에 접이식 탁구대를 구매해 보았습니다. 아래층 거실 공간에 '개성 있는 취미공간 만들기 프로젝트 1탄'으로 탁구대를 골랐습니다. 몇 주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얻게 된 것 같아 공유를 해봅니다. 

 

 

고스포츠(Go Sports) 탁구대 

 

 

탁구대가-보이는-쇼핑몰-사이트-모습
아마존 사이트

 

 

아마존에서 제일 저가! 세일하는 것을 골랐습니다.

보통 아마존에서 탁구대 가격이 20만 원부터 그 이상까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. 

저희는 전문가가 아니기에, 가벼우며 쉽게 접고 펼 수 있는 것 그리고 책상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탁구대를 선정했습니다. 

 

그러나 비전문가용을 사도 무겁기는 마찬가지입니다. 박스에 2인 이상 드시오!라고 문구가 적혀 있지만, 실험 삼아 저 혼자 들어서 옮겨봤는데 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옮길 수 있는 무게이며, 들고 이동하는 데는 큰 문제가 없을 듯합니다. 

 

아마존에서 고스포츠(Gosports)를 검색하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용품들이 나옵니다. 야외 게임 스포츠용들이 많아서 친구 또는 가족끼리 게임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많습니다. 

 

반으로-접힌-테이블-다리-모습
접이식 탁구 테이블

 

장점(Pros) 

 

1. 테이블 내부는 접이식으로 되어있어 접고 펴는 것이 용이합니다. 

2. 알루미늄 재질이라 가볍습니다. 

3. 취미용이라 해서 절대 작지 않습니다.  거실 한 공간을 모두 다 차지할 정도로 큽니다. 

4. 재미있습니다.

5. 좋아하는 인형들을 중간에 배치해서 인형 맞추기 게임을 혼자서 할 수 있습니다. (혼자 놀기 달인 가능!) 

6. 카드게임, 그림 그리기 등 여러 가지 취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 

단점(Cons)

 

1. 세울 때는 두 사람이 세워야 됩니다. 탁구 테이블은 튼튼하나, 다리가 비교적 약한 재질입니다. 

2. 상판이 알루미늄 재질이라 손으로 힘을 주고 누르면 쉽게 변형이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. 

3. 테이블이 비교적 짧아 힘 조절을 해서 쳐야 공이 테이블을 안 벗어납니다. 

 

검정색-옷을-입고-총을-든-인형-모습
스타트랙 데이타 인형

 

남편이 아주 아끼는 스타트랙 주인공 인형을 양 사이드 매트에 배치해서 게임하니 정말 재미있습니다. 특히 저 대머리 인형 캡틴 피카드(Captain Picard)를 맞춰 쓰러뜨릴 때가 제일 재미있습니다. 

 

검정색-옷을-입은-인형에-탁구공으로-맞춘-모습
인형 맞추기

 

 

야외 이동형 접이식 탁구대이며, 아마존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. '고스포츠' 레크 스포츠 용품들이 다양하게 많아서 나중에 또 다른 제품 구입하게 되면 후기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심플리시티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! 

 삶의 기쁨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 😄 

 

반응형

댓글